Categories
Business

구글아이디 잊어버린 썰

한 번 구글아이디를 잊어버려서 겪은 사람들의 이야기 중 하나를 들어볼까요?

어느 날, 친구가 메신저를 통해 나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어제 밤에 너무 늦게까지 영화를 보다가 잠들어서, 아침에 일어나니까 갑자기 내 구글아이디를 기억하지 못했어!” 라며 말이죠. 저는 그의 이야기를 듣고는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정말 그랬구나! 나도 한 번 이런 일이 있었어. 그때 내가 한 짓이야, 우리 집에 있는 고양이에게 물어봤어!”

친구는 조금 놀란 듯한 표정을 지으며 “고양이에게?” 라고 물었습니다.

나는 다시 말했습니다. “그래, 고양이에게! 아무도 나의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았으니까, 내가 아이디를 복구하려면 뭔가 신비한 방법이 필요했거든. 그래서 나는 고양이에게 내 구글아이디를 속삭여줬어. 그리고 나는 놀랍게도, 고양이가 내 비밀번호를 기억해줬어! 그리고 나는 아이디를 복구하는 데 성공했지!”

친구는 웃음을 터뜨리며 “진짜냐고? 고양이가?” 라고 물었습니다.

“그래, 진짜야!” 나는 대답했습니다. “내 고양이는 정말 똑똑하거든. 아마도 그의 머리 속에는 비밀번호를 저장하는 ‘고양이 뇌’가 있었나봐!”

그러자 친구는 더 크게 웃으며 “어쩐지 너 같은 이야기가 나올 줄 알았어!” 하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함께 구글아이디를 잊어버리는 공통점을 공유하고, 더 이상 비슷한 실수를 하지 않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런 후에는 밤늦게까지 영화를 보더라도, 구글아이디를 잊지 않도록 했습니다.

그러니까 구글아이디를 소중히 다뤄야겠죠? 그렇지 않으면 고양이에게 비밀을 물어봐야 할 수도 있답니다!